정부는 운전 면허에 관한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했다

खेलकुद

카트만두. 정부는 운전 면허를 취득 할 수있는 연령을 늘렸다. 교통부는 운전 면허증을 취득하기 위해 최소 5 세 이상을 완료하려고합니다. Gogan Bahadur Hamal 부서장은 ‘차량 및 운송 시스템 법 -1’초안에서 운전 면허 취득 시한이 5 년 동안 유지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이제 운전 면허를 받으려면 3 세가되어야합니다.

이 부서는 또한 라이센스 마감일을 5 년으로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서비스 제공 업체는 5 년 동안 리노베이션이 심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운전자가 젊을 때 더 많은 사고가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유형의 차량 (개인 및 공공 차량)의 연령을 늘리는 것이 목적입니다. 법무부는 현재 여러 당사자들과 법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그는 “내각에서 논의 된 후 내각은 의회를 통해 의회에 도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히말은이 부서가 운전자가 8 학년을 통과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총계 및 운영자의 제정 또는 지급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내무부는 또한 가능한 빨리 총계를 총계에 보내는 방법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주에서는 또한 연방 차량 및 운송 법 (Federal Vehicles and Transport Laws Act)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지방 1, 지역 1 및 바그 마티 지방은 이미 연방 법률 이전에 새로운 헌법을 제정했습니다. 바그 마티 프라데시는 물리 인프라 개발부 (Ministry of Physical Infrastructure Development)에 따르면 운송 준비 규칙을 공식화 할 준비를하고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