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영의 최우선 과제는 교육입니다 : Dahal 회장

समाचार

불안합니다. 푸쉬 파 카말 다할 (Pushpa Kamal Dahal) 네팔 공산당 회장은 교육이 사회의 변화와 번영의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다. Kisapang Village-1 Kahule의 Aiselbhume Secondary School에서 인도 교부금의 도움을 받아 신축 된 건물을 시작하면서 그는 학교에 새 건물을 짓는 것이 교육의 질과 효율성에 더 많은 에너지를 추가 할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네팔과 같은 후진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의 선진국의 경험이 교육에 우선 순위를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향후 3 년 안에 네팔을 새로운 시대에 접어 들는 작업이 교육을 통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했다”고 말했다.

에너지, 수자원 및 관개 부 장관 Barshaman Pun은 그의 자녀들이 학교, 도로, 수력 등과 같은 물질적 인프라가 번영 할뿐만 아니라 교육과 기술을 포함한 인간 기술 인프라 개발에 집중해야한다고 제안했다. MP Narayan Prasad Khatiwada는 교육을 통해 농업, 관광 및 수력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을 개발해야한다고 말했다.

CPN-Nuwakot 회장과 Bagmati Rajya Sabha의 Hiranath Khatiwada 회장은 주 정부는 학교에 쉽게 접근 할 수는 없지만 학교에 쉽게 접근 할 수 없기 때문에 학생들의 수를 늘리고 학교에서 정기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계획과 정책을 수립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Dilip Shekhar Shrestha의 중앙 프로젝트 이행 단위 국가 재건 당국의 부국장은 7,700 개의 손상된 학교 중 5 천 3 건의 재건이 완료되었으며 나머지는 건설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Nuwakot에 5 개 학교 중 2 개 건설에 문제가 있고 토지 건설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커뮤니티 학교에 토지를 제공하도록 커뮤니티에 호소했습니다.

Shuchita Kishor 인도 대사관 운영 보조금 지부 장관은 Joshi-Kangri 건축 기업가가 규정 한 1 개월 전에 학교의 2 실 신축 건물 건설이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필요한 모든 강의실은 학군 내 인도 지원 보조금에 따라 추가로 8 개 학교에 건설됩니다. 라 사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